[세계적인 바나나 다이어트로 한달에 4kg씩 빼자!]


서인영씨가 효과를 봤다고 해서 꾀 이름이 알려지기 전에도 사실 바나나 다이어트는 사람들의 입에 조금씩 오르내리기 시작했던거 같습니다. 그러다 서인영씨가 효과를 보아서인지 주위에서도 얼마전부터 야~! 나 바나나 다이어트해! 하면서 한꾸럼의 바나나를 검은 비닐봉지에 사서 보여주드라구여. 바나나가 값이 저렴한것도 그렇지만.. 효과가 있으니까 그러는거 아니겠어여? 머가 좋길래~ 저러지 하고 바나나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엇보다 연예인들도 사용하는 방법이다. 사실 이것이 가장 큰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서인영씨는 6kg을 뺏다고 하고 일본의 모리 쿠미코라는 연예인 역시 한달에 7kg을 뺏다고 합니다. 말이 6~7kg이지 사실 한달에 저정도 뺀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게 아니니까여.

그럼 도대체 바나나의 어떤 성분이 그렇게 좋은걸까여?!
■ 바나나에는 당질과 피질 대사를 촉진하고 피로를 푸는 비타민 B1, B2, 체내 나트륨을 배출시키는 칼륨, 변비 해소를 돕는 식이섬유, 신정을 안정시켜 숙면을 돕고 과식을 막는 세로토닌,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 생명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소화효소,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당류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영양이 가득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서도 건강을 해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때 도움을 주는 것이저.

그럼 본격적으로 바나나 다이어트를 하려면 어떻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저:)

■ 바나나 다이어트에서 중요한것은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이 첮째라고 합니다.

    - 우선 아침식사 대신 생바나나 2~3개를 먹고 실온에 둔 물을 1컵 마십니다. 그 후에 틈날때마다 물을 마시며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고 합니다. 점심이나 저녁에는 약속이나 회식등으로 바나나와 물만 먹는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므로 아침에 먹는게 좋다는 겁니다. 바나나가 먹고 싶지 않은 날은 다른 과일을 먹어도 괜찮지만 한 번에 한 종류의 과일을 드셔야 합니다.
바나나를 먹은 뒤에도 허기가 진다면 15~30분 정도 지난 후에 주먹밥과 같이 간소한 음식을 섭취해도 괜찮습니다. 점심식사는 평소처럼 먹어도 괜찮고, 저녁식사는 가능한 오후 6시 정도에 드시길 바랍니다. 늦어도 오후 8까지는 꼭! 식사를 하셔야 합니다.

또, 매일 피로를 말끔히 해소해야 살이 빠지는 체질을 만들 수 있으므로 밤 12시 이전에 잠자리에 드셔야 합니다. 공복상태에서 잠이 든다면 바나나의 피로 개선 효과가 높아저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시되 몸에 무리가 가게 하는것은 도리어 마이너스 효과를 낼수 있으므로 적당하게 같이 병행하시고 스트레칭을 하신다면 1kg 뺄것도 2~3kg 뺄 수 있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이어트 방법이 사실 이것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것저것 많기 때문에 무엇을 알려드릴까 고민하다가
몸에 덜 무리가 오고 최근에 그래도 가장 효과 있다고 유행하는것을 알려드리게 되었네여. 나 한달에 10kg 빼야지?!하고 무리하게 하시는거 보다 한달에 4~5kg씩 두달을 빼시길 바랍니다. 욕심 부리다가 살 늘어지고 몸 망가지면 자신만 손해잔아여:(


자신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인지 확인하시고 열심히 하셔서 좋은 효과 내시길 바래여ㅎ

 
 
 
해외에서도 모닝 바나나 다이어트가 꾀 인기가 많았어여. 그래서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영상이 영어로도 꾀 올라와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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